1강 |
기본 코드를 최대한 활용하자! |
11분 |
2강 |
코드 패턴의 경과적 진행, Passing Tone -1 |
14분 |
3강 |
코드 패턴의 경과적 진행, Passing Tone -2 |
10분 |
4강 |
코드 패턴의 경과적 진행, Passing Tone 응용 |
9분 |
5강 |
Intro 1~2, 조옮김 |
16분 |
6강 |
Intro 3~4 |
7분 |
7강 |
Intro 응용곡 -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|
4분 |
8강 |
코드 밀어 치기 |
6분 |
9강 |
Sub-Dominant 진행으로의 활용 -1 |
8분 |
10강 |
Sub-Dominant 진행으로의 활용 -2 |
8분 |
11강 |
Sub-Dominant 진행으로의 활용 -3 -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|
6분 |
12강 |
Ending |
12분 |
13강 |
전주와 후주 만들기 |
6분 |
14강 |
전주와 후주 만들기 -2 |
6분 |
15강 |
전주 후주 만들기 응용곡 -1 -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|
7분 |
16강 |
전주 후주 만들기 응용곡 -2 |
9분 |
17강 |
대리코드 -1 |
8분 |
18강 |
대리코드 -2 |
11분 |
19강 |
대리코드 -3 |
11분 |
20강 |
대리코드 응용 |
13분 |
21강 |
디미니쉬 코드 |
10분 |
22강 |
디미니쉬 + II-V-I |
6분 |
23강 |
디미니쉬 + II-V-I 응용곡 - 화이트 크리스마스 |
9분 |
24강 |
대리코드 응용곡 - 아! 하나님의 은혜로 |
8분 |
25강 |
Blues |
8분 |
26강 |
Blues Rhythm |
6분 |
27강 |
Blues Ryhthm Part -2 |
9분 |
28강 |
Blues Rhythm Part -3 |
7분 |
29강 |
Blues Rhythm Scale |
9분 |
30강 |
Blues 응용곡 - 마귀들과 싸울지라 |
10분 |
31강 |
Blues Rhythm Part -4 |
6분 |
32강 |
Blues Rhythm Part -5 |
9분 |
33강 |
Blues Rhythm (Rock'n Roll) - 1 |
9분 |
34강 |
Blues Rhythm (Rock'n Roll) - 2 |
5분 |
35강 |
Blues 응용곡 - 손을 높이 들고 |
5분 |
36강 |
8마디 Blues |
9분 |
37강 |
8마디 Blues Part(2) |
11분 |
38강 |
나 같은 죄인 살리신 |
10분 |
39강 |
나 같은 죄인 살리신 Part(2) |
10분 |
40강 |
Tension Chord(텐션코드)에 관하여... |
9분 |
41강 |
Tension Chord(텐션코드)에 관하여... Part(2) |
17분 |
42강 |
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|
9분 |
43강 |
Funky Rhythm - The Brand New Heavies - Neverstop |
9분 |
44강 |
E.P 음색과 사용 용도 |
9분 |
45강 |
Funky Rhythm - You got me |
9분 |
46강 |
Funky Rhythm - You got me Part(2) |
9분 |
47강 |
Funky Rhythm 응용편 - 주의 이름 높이며 |
6분 |
48강 |
Funky Rhythm 응용편 - 주의 이름 높이며 Part(2) |
7분 |
49강 |
Funky Rhythm - Clav. - Superstition |
9분 |
50강 |
Funky Rhythm - Clav. - Have A Good Time |
6분 |
51강 |
Organ에 관하여 |
9분 |
52강 |
신디사이저 응용 - 음색별 브랜드 활용법 |
10분 |
53강 |
신디마이저 응용 - 2대 이상의 연주 방법 |
12분 |
54강 |
신디사이저 응용 - Transpose |
13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