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강 |
Major scale |
9분 |
2강 |
코드의 종류 (Major코드, minor코드) |
9분 |
3강 |
3화음의 자리바꿈 연습 -1 |
5분 |
4강 |
3화음의 자리바꿈 연습 -2 |
5분 |
5강 |
기본 아르페지오 주법 (1-5-1, 1-5-3) - 예수사랑해요 |
6분 |
6강 |
4beat 주법 |
7분 |
7강 |
Voice - leading |
11분 |
8강 |
4beat 주법 - 예수사랑해요 |
7분 |
9강 |
코드보이싱 - 주님의 시간에 |
7분 |
10강 |
다이어토닉 하모니 - 3화음 |
10분 |
11강 |
다이어토닉 하모니 - 7화음 |
7분 |
12강 |
7th 코드의 자리바꿈 연습 |
6분 |
13강 |
보이싱 - 약할때 강함되시네 -1 |
10분 |
14강 |
전위코드의 아르페지오 주법 - 약할때 강함되시네 -2 |
6분 |
15강 |
아르페지오 주법 -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|
5분 |
16강 |
보이싱 -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-1 |
7분 |
17강 |
보이싱 -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-2 |
9분 |
18강 |
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-1 |
3분 |
19강 |
보이싱 -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-2 |
7분 |
20강 |
dominant 7th 코드의 종류 (변화화음 b5,#5,b9) |
10분 |
21강 |
8beat 리듬 - 목마른사슴 (가위치기) |
7분 |
22강 |
빠른 8beat 리듬 - 나의 가장 낮은 마음 |
6분 |
23강 |
빠른 8beat 리듬 패턴 -1 - 싱코패이션과 액센트 |
5분 |
24강 |
빠른 8beat 리듬 패턴 -2 - 주 예수 기뻐 찬양해 |
4분 |
25강 |
IIm7 - V7 - IM7 코드 진행 |
5분 |
26강 |
secondary dominant 7th 코드의 설명 |
8분 |
27강 |
secondary dominant 7th 코드의 적용-주께와 엎드려 |
5분 |
28강 |
디미니쉬코드 - 상행용법 (항상 진실케) |
17분 |
29강 |
디미니쉬 코드- 하행용법 |
5분 |
30강 |
대리코드의 활용 -1 - 순환코드의 진행 |
7분 |
31강 |
대리코드의 활용(순환코드의 진행)-(2) |
6분 |
32강 |
셔플 리듬 -1 - 리듬형의 연습 |
10분 |
33강 |
셔플 리듬 -2 -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|
3분 |
34강 |
텐션이란 무엇인가? |
7분 |
35강 |
IIm9-V9-IM9 (A)form+(B)form 보이싱 연습 |
9분 |
36강 |
IIm9-V13-IM679 (A)form+(B)form 보이싱 연습 |
6분 |
37강 |
셔플(shuffle)리듬 - 손을 높이 들고 |
3분 |
38강 |
보사노바 리듬 -1 - 리듬형의 연습 |
6분 |
39강 |
보사노바 리듬 -2 - 아주 먼 옛날 |
3분 |
40강 |
펑키(funky) 리듬 -1 - 리듬형의 연습 |
9분 |
41강 |
펑키(funky) 리듬 -2 - riff연습, 주의 이름 높이며 |
4분 |
42강 |
slow funky 리듬 - 나를 향한 주의 사랑 |
5분 |
43강 |
전조와 종지의 방법 |
9분 |
44강 |
II-V-I Voicing의 응용 - 주는 평화 |
9분 |
45강 |
II-V-I Voicing의 응용 - 내 감은 두 눈안에 |
7분 |
46강 |
II-V-I Voicing의 응용 - 내 진정 사모하는 |
4분 |
47강 |
II-V-I Voicing의 응용 - 천사들의 노래가 |
6분 |
48강 |
코드진행의 패턴 |
7분 |
49강 |
V7 (5도 화성)의 대리코드 |
8분 |
50강 |
minor II-V-I의 보이싱 |
3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