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강 |
guitar의 구조와 서양 음계 |
15분 |
2강 |
스케일(scale)과 코드톤(Chord tone)의 관계 |
8분 |
3강 |
lnterval 1 |
8분 |
4강 |
lnterval 2 |
9분 |
5강 |
key #1 |
12분 |
6강 |
key #2 |
10분 |
7강 |
Mode |
8분 |
8강 |
Ionian scale |
10분 |
9강 |
Mixolydian scale |
6분 |
10강 |
Dorian scale |
7분 |
11강 |
Ⅱ-Ⅴ-Ⅰ |
8분 |
12강 |
Ⅱ-Ⅴ-Ⅰ 라인 #1 |
9분 |
13강 |
Ⅱ-Ⅴ-Ⅰ 라인 #2 [코드톤(Chord tone)의 활용] |
9분 |
14강 |
Ⅱ-Ⅴ-Ⅰ 라인 #3 [크로메티시즘 (Chromaticism)] |
11분 |
15강 |
Ⅱ-Ⅴ-Ⅰ 라인 #4 [크로메티시즘 (Chromaticism)] |
8분 |
16강 |
Ⅱ-Ⅴ-Ⅰ 라인 #5 [크로메티시즘 (Chromaticism)] |
10분 |
17강 |
giant steps 와 count down |
6분 |
18강 |
chromaticism [코드톤 어프로치(Chord tone approach)] #1 |
9분 |
19강 |
chromaticism [코드톤 어프로치(Chord tone approach)] #2 |
11분 |
20강 |
chromaticism을 이용한 line들 |
11분 |
21강 |
전위 1 |
7분 |
22강 |
전위 2 |
7분 |
23강 |
간단한 전위를 통한 Ⅱ-Ⅴ코드진행 #1 |
9분 |
24강 |
간단한 전위를 통한 Ⅱ-Ⅴ코드진행 #2 |
9분 |
25강 |
Ⅱ-Ⅴ코드진행 (전위) |
6분 |
26강 |
Ⅱ-Ⅴ progression (전위) |
8분 |
27강 |
comping |
9분 |
28강 |
comping연습 (Autumn Leaves) |
6분 |
29강 |
메이저 스케일(Major scale)의 나머지 모드 |
11분 |
30강 |
메이저 스케일(Major scale)에서 파생된 나머지 모드 #2 |
8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