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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좌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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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리큘럼
차시 | 강의내용 | 강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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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강 | 화성악? 화성학? 화성법? | 9분 |
2강 | 장조안의 3화음 | 12분 |
3강 | 단조안의 3화음 | 13분 |
4강 | 화음만 봐도 조성을 알 수 있어요 | 17분 |
5강 | 3화음과 4성부 | 13분 |
6강 | 4성부의 배치 | 9분 |
7강 | 화음이 가는 길(화음의 명칭) | 9분 |
8강 | 화음이 가는 길? | 8분 |
9강 | 화음의 진행 방법 | 13분 |
10강 | 3화음을 4성부로 왜 만드나요? | 9분 |
11강 | 화음의 연결(1) | 11분 |
12강 | 화음의 연결(2) | 14분 |
13강 | 금지되는 진행(1) - 완전1도, 5도, 8도병행 | 13분 |
14강 | 금지되는 진행(2) - 완전5도, 8도은복 | 12분 |
15강 | 금지되는 진행(3) - 완전1도 은복 | 11분 |
16강 | 주 3화음과 대리화음(1) | 14분 |
17강 | 주 3화음과 대리화음(2) | 10분 |
18강 | 3화음의 전위 | 14분 |
19강 | 함께 해 봅시다(1) | 12분 |
20강 | 함께 해 봅시다(2) | 12분 |
21강 | 함께 해 봅시다(3) | 15분 |
22강 | 전위는 언제 사용하나요? | 15분 |
23강 | 3화음의 2전위 | 13분 |
24강 | 경과적 사용법이란? (1) | 11분 |
25강 | 경과적 사용법이란? (2) | 11분 |
26강 | 함께 해 봅시다(1) | 13분 |
27강 | 함께 해 봅시다(2) | 14분 |
28강 | 함께 해 봅시다(3) | 16분 |
29강 | 언제 사용되나요? (1) | 15분 |
30강 | 언제 사용되나요? (2) | 8분 |
31강 | 언제 사용되나요? (3) | 13분 |
32강 | 보조적 사용법이란? (1) | 9분 |
33강 | 보조적 사용법이란? (2) | 9분 |
34강 | 언제 사용되나요? (1) | 12분 |
35강 | 언제 사용되나요? (2) | 14분 |
36강 | 같은 화음내의 사용법이란? | 10분 |
37강 | 종지적 사용법이란? (1) | 10분 |
38강 | 종지적 사용법이란? (2) | 12분 |
39강 | 언제 사용되나요? (1) | 16분 |
40강 | 언제 사용되나요? (2) | 13분 |
41강 | 뿌리를 탄탄하게!! | 11분 |
42강 | 대리화음의 뿌리음과 3음, 5음 | 12분 |
43강 | Ⅲ도 화음은 깍두기 | 14분 |
44강 | `화음의 길`과 Ⅱ-Ⅴ-Ⅰ의 진행(1) | 15분 |
45강 | `화음의 길`과 Ⅱ-Ⅴ-Ⅰ의 진행(2) | 12분 |
46강 | 종지(Cadence)의 종류 - 정종지 | 10분 |
47강 | 종지(Cadence)의 종류 - 위종지 | 8분 |
48강 | 종지(Cadence)의 종류 - 변종지 | 10분 |
49강 | 종지(Cadence)의 종류 - 반종지 | 12분 |
50강 | Ⅴ도와 Ⅴ도의 7화음 | 12분 |
51강 | Ⅴ7의 전위 | 14분 |
52강 | 언제 사용되나요? | 13분 |
53강 | Ⅴ7과 Ⅶ의 관계 | 10분 |
54강 | Ⅶ와 Ⅶ의 7화음 | 14분 |
55강 | 또 다른 7화음(1) | 10분 |
56강 | 또 다른 7화음(2) | 16분 |
57강 | 다른 `조`로의 산책 | 12분 |
58강 | Harmonic Structure(온음계) | 14분 |
59강 | Harmonic Structure(반음계) | 14분 |
60강 | 악곡을 통해 정리해봅시다(1) | 9분 |
61강 | 악곡을 통해 정리해봅시다(2) | 16분 |